본삭금) 남자수염제모 왜 저는 효과가 없을까요...?

한달마다 주기적으로 꾸준히 받아왔는데,
처음 8~9회정도는 레이저제모를 받고 수염이 저절로 빠지더라구요

그런데 현재 12회를 받은 상황인데 10회쯤부터 수염이 빠지기는 커녕 효과가 1도 없네요....

수염제모후 꾸준히 하루 1회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했구요.
딱히 제가 일부러 수염을뽑거나 한 적도 없는데, 왜 저는 효과가 없는걸까요?

레이저제모에 내성이 생기는 경우도 있나요 ㄷㄷ

현재 하는데.. 왼걸.. 같은 제품 또 링크 걸어 늦게 확인하는거 막도록
병원에 갈때마다 효과가 없다고 강도를 세게 해달래서 했는데도 차이가 없네요.
이경우 병원에 말하면 리터치나 그런게 가능할까요? (10회쯤부터 꾸준히 차이가 없다고 말해도 더 받으시면 달라지실거에요~ 란 말만 되풀이네요)
참고로 10회쯤부터는 1회비용 바로 지불하고 시술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