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기 정말 힘드네요..

정말 제목 그대로 살빼기 너무너무 힘드네요..

제가 술을 좋아해서 매일 술에 안주에 10년 그리 지내이 빼빼 말랐던 몸이 두리뭉실 해지더라고요..
결혼 앞두고 그리 좋아하는 술도 끊고 PT에 식단관리, 금주에 한약까지 먹는데 정말 안빠지네요..ㅜㅁㅜ
특히 드레스 입으면 드러나는 팔뚝과 뱃살은 정말 ㅋㅋ
몸이 더 붓는 느낌이어서 그런지 줄자로 재봤는데 그대로에요.. 물도 많이 마시고 식단 일지를 써도 1500칼로리가 안넘는데 뭐가 문제인지..ㅋㅋㅋㅋ
지금 얼굴 볼살만 빠져서 주변에선 엄청 뺀줄 아는데 한달 반동안 3키로 빠졌네요.. 흑흑
다게 들낙날락하며 힘 얻어가랴고 하는데 오늘은 진짜 찡찡대고 싶네요. 살빼고 몸 만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러워요..
운동은 하면할수록 힘들기만 하고 아프고 재미없네요ㅋㅋㅋ  다시한번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나도 혜택을 줄수 진작 알아봤어야 이거 뭐지 그런 생각을
맘만 먹으면 별거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욧 후기보며 우와우와 하고 있네요.
추천 받은것중에 해독주스만 먹는거랑 굶는것만 안해봤는데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검색하면 죄다 광고뿐이어서 혹시 해보신 분이나 잘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려요. 결혼식 딱 2주 남았네요.
그럼 모두들 힘내시고 조언 부탁드립니다